2012년 5월 27일 일요일

[명기의증명 국산 명품 핸드잡 자위기구] 성인용품 처음사용의 최고의 핸드잡 명기의 증명


명기의증명 사용후기





성인용품은 처음 사용입니다.

이거시 많으들 쓰는거 같아서 주문했습죠.

학생신분이라 돈도 많은것도 아니고 ㅡㅡ;;;

결론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

왜 아직 이런걸 몰랐을까 할정도로~~ ㅎㅎ

고딩때 다른거(?) 로 낑낑 댔던게 우스워 지네요~~ㅎㅎ

진작 알았떠라면 ㅋㅋ 

많이 하는편은 아닌데 첫방에 두번 ㅎㅎ

맨날 증명이랑 놀게 되네요~~ ㅎㅎ

이거 완전 중독성 있네요~~

첨 사용이라 다른거랑 비교는 못하겠고~~

다른 거 써보고 떠 해볼게여~~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