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18일 화요일

미사키로라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찬란하고 아름답네요~

미사키로라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찬란하고 아름답네요~

그러나 가장 큰 환호는 세 번째 빠른 윌리엄스이었다 브라질 드라이버 펠리페 마사, 예약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감정적이었다"마사는 말했다.

미사키로라의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구입했습니다.

근데, 카드결제로 했는데,

카드청구서에 뭐 결제했다고 나오나요? 결제하고 나니 문득 생각이 나네요

혹시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라고 나오는건 아니겠죠? ㅎㅎ

포장도 비밀포장해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감동의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전문 할인 쇼핑몰 아가씨와건달들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주문에에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__)
고객님의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는 안전하게 카드결제 확인되시어 오늘 택배발송 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카드결제시 청구내역에 대한 문의를 주셨는데요~


첨부화일과같이 카드결제를 하시면, 청구서에 저희 카드결제 PG 사인




(주)이니시스


라고 표기되고,


참고로,
여기서 잠깐 저희 아가씨와건달들의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제품의 철옹성 완벽 안심 포장/배송 서비스를 말씀드리자면!
(모든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도 아래 내용이 이미지로 나와 있습니다^^)


1. 불투명 검은색 택배봉투에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밀봉 포장 후!
2. 에어캡으로 둘둘 말아 상품 보호 후!
3. 무지택배박스에 다시한번 완벽안심 포장!!


하고, 무지택배박스에 붙게되는 송장에는


상호명 : 인택트
상품명 : 사무용품


으로 출력이 되기 때문에,


카드결제 청구, 비밀포장/배송으로 모두 절대 다른 사람이 오나홀 를 알수 없도록 티안나게 처리가 되오니 안심하셔도 되십니다(^^)(__)


고객님의 소중한 오나홀 명기의증명009 문의말씀에 감사드리며~ 화창한 목요일 아침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