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5일 화요일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 구강성교를 잘 표현했네요^^ 킨제이2~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 구강성교를 잘 표현했네요^^ 킨제이2~

구강성교(오럴)을 표현한 자위홀은 구조상 재현이 어렵다고 생각했지만
이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는 입모양, 혀주름, 스킬버튼 등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는 구강성교에 능숙한 여자가 입으로 요리조리 햝아주면서 빨아주는 느낌이 드네요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는 스스로 자극을 조절할수있고, 구강성교를 받을때 나는 소리를 재현하는 등 간접적인 자극도 좋습니다.

오럴섹스 자위기구 성인용품 헵스 킨제이2 세척이 간편하고 다양한 버전으로 사용하기 편해 매번 이용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