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5일 수요일

[일본 정품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레드(RED)에디션 TENGA FLIPHOLE RED] 첫사랑 여자친구가 생각나는 오리지널 정품 텐가플립홀레드에디션 TENGA FLIP HOLE RED EDITION

미래형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레드(RED)에디션





제가 성인용품 사용해 볼까 많이 알아보고 눈팅도 해 왔었는데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TENGA 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오잉?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TENGA? 이거슨..일본 여행 갔을때 어디선가 봤었거든요..! ㅋ
그때는 이게 성인용품 인지 뭔지 모르고 지나간거 같은데..
성인용품에 관심을 가지고서야 텐가를 알게 되었습니다. ㅋ

한번이라도 제가 본만큼 유명한 제품이라 생각하고 첫 성인용품으로 미래형 자위컵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레드(RED)에디션를 주문했습니다 ㅋ

뽁뽁이로 치밀하게도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포장 해 주셨네요 ㅋ
검은봉투를 열어보니 주문하지도 않은 사은품이 우르르 나와 잘못온지 알았습니다 ㅋ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눈팅에서 배운대로 러브젤을 도포하고 ㅋㅋㅋㅋ
쭉~ 삽입을 했는데 오우~ 설명하기 힘든 느낌이.ㅋㅋㅋㅋ
당연히 그냥 하는 자위랑 비교도 안되고..
그렇다고 여자랑 하는 것과도 틀리고..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의 진공버튼? 으로 공기압축을 하니 신자극이 밀려 옵니다..ㅋㅋㅋㅋ

여자관계와 틀리지만 태어나서 처음으로 예전 여친과 관계하던 때가 생각이 납니다..ㅋㅋㅋㅋ

예상대로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의 세척과 건조도 쉬었습니다...

여기서 교훈하나..
역시 사람은 사전공부(눈팅 ㅋ)를 해야 하고
많은 것을 경험해 봐야 한다! ㅋㅋ

성인용품 첫 도전! 완전 성공입니다..! ㅋㅋㅋㅋ

자위컵 성인용품 자위기구 인체공학적 핸드잡 텐가플립홀 추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