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4일 화요일

[앞집새댁 섹스판타지 자위기구 성인용품 핸드잡] 세개의 G스팟/지스팟 요염함 요부의느낌 앞집새댁

성인용품 자위기구 앞집새댁.스마트폰으로 보다가 급...ㅋㅋ




여기서 성인용품 자위기구 두번째 구입입니다.
스마트폰으로 보다가 근처라서 급 방문하여 구입했습니다. ㅋㅋ
친절한 전화상담과 좋은 사은품 주신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오늘 성인용품 자위기구 구입해서 오늘 사용후기 올리네요 ㅋ
집에 오자마자 사용해 봤는데
세개의 지스팟이라고 하더니 정말 삽입하면서 세번 귀두에 걸리는 느낌이 대박임니당 ㅋ
이제 성인용품 자위기구 앞집새댁 뿐만이 아니라 옆집여동생도 탐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