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3월 13일 수요일

[바이브레이터 7단 금장 크리스탈 캡틴 여성 진동기 캡틴 딜도] 질내삽입 회전 쾌감 클리토리스 진동 자극 7단 금장 크리스탈 캡틴 딜도 먹쇠


파워 바이브레이터 7단 금장 크리스탈 캡틴 처음 구입이라 상당히 고민을 했습니다




처음으로 딜도 구입이라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아내하고 다양한 의견을 내고 참고하여 7단 금장 크리스탈 캡틴으로 결정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물론 적당한 가격과 초심자에게 맞는 알맞은 사이즈였습니다.
그리고 여기 관리자분 상당히 친절하시네요. 제가 전화도 몇번 드렸는데 항상 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용소감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아내가 동의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괜찮을까? 라고 하여 두근반 세근반 했지만
우려와 달리 부드럽게 받아들이고
삽입하면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 명중하여 기분이 좋고
회전을 시키면 완만한 회전이 점점 기분 좋게 해 줍니다
마지막으로 위의 클리토리스 진동기를  30초정도 사용하니 절정의 순간이 오더군요.
처음에는 두근거림도 많았지만 구입하고 아내가 이토록 느낄줄은 생각치도 못했어요. 상당히 만족합니다.
초보자분이 딜도 사는 것에 고민이 많으시다면 매우 좋으니 당장 사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